외모에 자신감이 없는 A씨는(28, 여성), 고등학교 동창인 친구의 외모가 부럽다. 누가 봐도 첫 눈에 끌리는 미인형 얼굴로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해서 A씨의 얼굴 어느 한 ..
일교차가 큰 환절기. 아침에 두꺼운 외투를 걸치고 나갔는데 점심때는 손에 들고 돌아다니는 일이 비일비재 해졌다. 잠깐 산책이라도 할라치면 따가운 햇살에 어느새 온 몸에 땀이 배어 ..
사회적으로 깔끔한 외모가 중시되면서 제모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제모가 생활 에티켓이 된 요즘 레이저 제모는 현대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되는 미용시술로 자리잡..
날씨가 더워지면 우리 피부에 피지(기름)가 증가하게 되어 평소보다 여드름이 더욱 잘 발생하게 된다. 얼굴에는 피지선이 발달되어 있어 여드름이란 질환을 일으키는데 이 피지선은 사춘기..
높아지는 기온과 강한 햇볕에 노출되어 있는 피부로 인해 걱정을 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자외선 차단제를 아무리 바르고 지친 피부를 위해 팩을 하며 온갖 노력에도 늘어만 가는 기미..
쥐 굴을 수리하려니 마을 문짝들이 부서지고, 여드름을 문지르니 종기와 등창이 일어난다. 마치 구슬에 홈이 있고 <옥에 티>가 있는 것 같아서 그대로 두면 온전하나 없애려면 망가지는..
2010년 봄이 성큼 다가왔다. 겨울철 두터운 옷에 가려져 있다보니 다른 계절에 비해서 운동을 안하게 되고 열량 높은 음식을 많이 먹게 되어 자연적으로 몸이 무겁기 마련이다. 겨울..
나이가 들수록 사람들이 가장 바라는 것 중 하나가 건강하면서도 젊음을 유지하는 것, 어려보이는 얼굴을 갖는 것이 소망일 것이다. 그러기에 사람들은 쌍거풀 수술이나 가슴 성형, 코 ..
브리트니는 의류회사 ‘캔디스’의 화보 촬영에서 완벽 몸매를 선보여 섹시 디바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캔디스’ 광고 속 브리트니는 흰 바탕에 분홍색 꽃무니 속옷을 입..
스타가 꾸며가는 가상 결혼생활을 담은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출연 커플마다 ‘아담 커플’, ‘용서 커플’ 등의 애칭이 붙는가 하면 커플 교체시기에는 해..
피부케어와 두피케어로 유명한 '본에스티스'에서 두피 발모프로그램인 헤디슈를 선보여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본에스티스(www.vonestis.com)의 한도..
최근 신곡을 발표한 소녀시대는 그동안 보여준 귀여운 이미지를 벗고 섹시한 여전사 컨셉을 선보였다. 소녀시대가 선택한 메이크업은 스모키 화장법. 소녀시대 이외에도 카라, 티아라, 4..
아침 저녁으로 선선하긴 하지만 본격적으로 봄이 시작되면서 야외나들이 시간이 자연스럽게 늘어나기 마련이다. 하지만 황사, 꽃바람과 함께 봄철 피부의 최대적은 자외선이라 할 수 있다...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성형은 어느 부위일까? 물론 병원마다 차이는 있지만 여성의 경우에는 눈 다음에 코를 선호하며, 남성의 경우에는 코를 우선시 한다는 게 성형외과 의사들의 중론..
매주 금요일 저녁 7시부터(토요일 재방 오후 3시~4시) 8시까지 방영되고 있는 한국경제TV 대표 프로그램 <백수잡담>(연출 안승태, 이명규/ 작가 한미정)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