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g
(Photo : ⓒCMG제약 제공)
▲CMG제약은 여성의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레드진생 리웨이크25'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CMG제약은 여성의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레드진생 리웨이크25'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김영곤 CMG제약 컨슈머헬스케어사업본부 사장은 "갱년기 여성의 경우 호르몬 불균형이 생기게 되면 신체 균형을 잃고 저항력이 떨어지게 되는데, 이러한 증상 개선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레드진생 리웨이크25를 통해 하루 한 포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갱년기 증상 개선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레드진생 리웨이크25'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여성의 갱년기 주요 증상들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품의 주 원료인 홍삼은 인체시험 결과 갱년기지수(KI) 총점 개선이 확인(45-60세 폐경인 여성 72명, 12주)돼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레드진생 리웨이크 25 한 포에 들어 있는 홍삼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의 양은 모두 25mg이다. 진세노사이드 성분은 혈소판 응집을 억제해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역할을 하며, 면역기능 강화 및 피로개선, 기억력 증진과 항산화 작용에 효과적이다.

진세노사이드에 더해 복분자, 아로니아, 세븐베리 등 자연 유래 부원료도 들어 있다. 패키지는 20ml 스틱 형태로 한 포씩 개별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든 쉽게 먹을 수 있다.

Copyright © 의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