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은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 함유된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MSM'을 출시했다.
지쿱 관계자는 "우리 몸에서 3번째로 많은 영양소인 '황'은 인체의 주요 조직을 형성 및 유지하는 데 꼭 필요한 요소지만, 자연에 존재하는 황은 흡수력이 높지 않은 형태로 돼있어 결핍이 올 수 있다"라며, "천연 식물에서 증류 방식으로 추출한 제너럴 밸런스의 식물성 MSM으로 관절과 연골의 건강을 미리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MSM은 메틸설포닌메탄(Methyl Sulfonyl Methane)의 약자로 국내에서는 식이유황으로 알려져 있다. 'MSM'은 관절 연골 및 인대 조직을 구성하는 요소인 콜라겐을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MSM'은 천연 식물성 MSM의 세계적 브랜드인 캐나다산 디스틸퓨어(DistilPure) MSM을 사용한 제품으로 순도 높은 프리미엄 원료를 100%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천연 식물에서 추출한 디스틸퓨어 MSM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인정을 받은 식물성 MSM으로 합성향료, 착색료 등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았다.
지쿱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제너럴 밸런스(General Balance)'는 만성피로, 스트레스, 영양 불균형 등으로 피로한 현대인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MSM'은 지쿱 공식 쇼핑몰 (shop.gcoop.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 © 의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