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
(Photo : ⓒ동구바이오제약 제공)
▲동구바이오제약은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에서 집중보습 성분과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한 핸드크림 신제품 '레오파드 리저브 핸드크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동구바이오제약은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에서 집중보습 성분과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한 핸드크림 신제품 '레오파드 리저브 핸드크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동구바이오제약 관계자는 "신제품 '레오파트 리저브 핸드크림' 출시와 '셀언니 쓰는 피부과' 캠페인은 셀블룸이 대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도약하는 중요한 변곡점이 될 것"이라며 "셀블룸은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지속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하는 등 소비자와 접점을 더욱 늘리겠다"고 말했다.

이 핸드크림은 시어버터와 22가지 보습 성분의 시너지 작용으로 건조한 손에 비교적 깊고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3D 줄기세포 배양액(1000ppm)을 통해 손상된 손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한다. 또 비교적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손에 흡수돼 '섬섬옥수크림'으로 불리기도 한다.

동구바이오제약은 셀블룸 모델로 활약하는 방송인 장윤주씨의 일상을 담은 '셀언니 쓰는 피부과'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장씨의 일상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통해 셀블룸 제품과 관련한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의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