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은 지난 15일 원주시립교향악단을 건보공단 건강홀(대강당)에 초청하여 혁신도시 공공기관협의회 13개 기관장을 포함한 공공기관 임직원 및 지역주민들과 함께 연주회를 관람했다.

지난해 11월 김용익 이사장을 비롯한 약 100여명의 임직원이 백운아트홀을 찾아 원주시립교향악단 정기 연주회를 관람하였고, 지역사회와 조금 더 친숙해 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에는 원주시립교향악단을 직접 공단으로 초청하여 '건보공단과 함께하는 원주시향 신년 음악회'를 개최하게 됐다.

공단은 지난 한해동안 원주시청, 원주문화재단 등과 코미디 퍼포먼스 공연, 미니음악회, TBN 버스킹 생방송, 댄싱카니발 공연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실시했다.

공단 관계자에 따르면 "2019년 첫 번째 원주시향 초청 음악회를 시작으로 댄싱카니발 공연, 개그·토크콘서트 등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공연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원도 원주 혁신도시로 이전한 13개 공공기관으로 구성된 『강원도?원주 공공기관협의회』(협의회 회장 건보공단 김용익 이사장)는 '원주시향 초청 신년 음악회'를 함께 관람하고 혁신도시 인근식당으로 자리를 옮겨 지난해에 이어 세 번째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담회는 신년 인사를 겸해, '올 한 해도 지속적으로 혁신도시 공공기관들이 함께 협력하고 힘을 보태어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다 함께 노력하자'고 뜻을 같이 했다.

Copyright © 의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