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장거리 비행에 놓치기 쉬운 아이들 건강을 위해 제주항공과 함께한 ‘튼튼쮸’ 증정 이벤트가 엄마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경남제약)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장거리 비행에 놓치기 쉬운 아이들 건강을 위해 제주항공과 함께한 ‘튼튼쮸’ 증정 이벤트가 엄마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7일 시작해 이달 31일까지 한달 여간 제주항공 기내에서 진행되며 가족 탑승객이 많은 필리핀 세부와 괌 노선을 중심으로 주요 관광노선에 탑승한 어린이 승객들에게 어린이 성장간식 ‘튼튼쮸’를 증정한다.

‘튼튼쮸’는 지난 6월 출시된 신제품으로 최근 여행이슈에 맞춰 장시간 비행에 지친 아이들을 위해 엄마가 간편히 챙기는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는 L-아르기닌과 면역증진과 성장 촉진에 도움을 주는 아연, 튼튼한 뼈 성장을 위한 칼슘과 각종 비타민 등 성장기 어린이에 필요한 영양 성분이 들어있으며 합성감미료를 전혀 넣지 않아 우리 아이가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튼튼쮸는 레모나가 만든 어린이 비타민C 성장발달 간식으로 무합성감미료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사과향 츄잉캔디로 안전과 아이들 기호 모두를 고려한 제품”이라며 “여행 중 놓치지 쉬운 아이들 건강은 튼튼쮸로 챙기시고 즐거운 여행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의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