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스널 트레이너와 1:1 맞춤 다이어트 최성우 저 | 포북(forbook) |
잘록한 허리, 군살 없는 옆구리, 11자 복근의 탄탄한 배
건강과도 직결되는 ‘뱃살 고민 타파 프로젝트’
날씬하고 탄탄한 배를 만들어주는 데일리 다이어트 프로그램 가이드북. 지방은 빼고 근육은 더해주는 동작 30개를 소개한다. 체육교육학을 전공했고 보디빌더 선수로 활동 중인 전문 트레이너 저자, 다수의 건강 관련 브랜드 모델로 활동했고, 보디빌딩 수상 경력 또한 화려한, 톱 보디빌더인 모델이 함께 알려주는 동작은 한달 만에 섹시한 복부를 먼저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책에서 소개하는 운동은 그리 어렵지 않다. 게다가 동작의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기 위해 운동 전후로 실행하는 스트레칭과 단 1분만 투자하면 되는 유산소 운동을 제외하면 메인 운동은 하루 한 동작뿐이어서 부담없이 따라할 수 있다. 큼직한 사이즈에 군더더기 없는 사진과 설명을 알차게 수록했다. 하루 15분의 간단한 운동은 한 달 뒤 숨어 있던 S라인을 찾아줄 것이다.
저자 소개
저 : 최성우
중앙대학교 체육교육과 졸업. NIKE 트레이닝 런(Training Run) 러닝 코치, HEAD 베어 풋(Bare-foot) 전임 트레이너, 헬스 전문지 『Body Shaping Bible』 모델로 활동했다. 현재 엠비 뉴트리션&바디웨이 공식 후원 선수, ‘WAWAS(세계 에어로빅&아쿠아로빅협회)’ 전임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최성우의 4주 몸짱 만들기〉를 제작하고 출연했다. 퍼스널 트레이닝센터 ‘크로스 짐(CROSS GYM)’ 대표로, 다이어트에 고민 많은 수많은 사람들의 보디 멘토로 활약 중이다.
저 : 이지아
한국체육대학교 사회체육과 졸업. NIKE 트레이닝 런(Training Run) 러닝 코치, 화이텐 코리아(Phiten Korea) 전속 모델, 클라란스(Clarins) 뷰티 슬림 모델, 상아제약 캘린더 모델, IASPIS, EXXL Fitness Center 메인 모델로 활동했다. 2007 MR&MS 수원 여자부 1위, 2008 MR&MS 서울 여자부 2위, 2008 MR&MS 코리아 여자부 6위, 2012 MR&MS 경기 여자부 1위에 오른 톱 보디빌더이기도 하다. 현재 현재 엠비 뉴트리션&바디웨이 공식 후원 선수, 퍼스널 트레이닝센터 ‘크로스 짐(CROSS GYM)’ 트레이너이며, 〈이지아의 홈트레이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는 실력파 트레이너다.
출판사 리뷰
잘록한 허리, 군살 없는 옆구리, 11자 복근의 탄탄한 배…
섹시한 복부 먼저 만들고 싶은 독자들을 200% 만족시켜줄 책
어느새 부턴가 사라지지 않는 뱃살 접힌 붉은 자국, 가슴과의 경계가 매우 모호할 정도로 두툼한 배 라인. 옷 위로 까꿍, 고개를 내미는 얄미운 옆구리 살까지…. 아무리 노력해도, 쾌변할 때 빼고는 슬림해진 배를 구경하기 힘든 ‘복부 비만’ 여자들의 콤플렉스를 해결해주기 위해 등장한 ‘집중 뱃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담은 책 『뱃살부터 빼셔야겠습니다』.
잘록한 허리, 날렵한 옆구리, 탄탄한 복근을 만들어주는 데일리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개인 트레이너 같은 이 책은 쉬운 스트레칭 동작인 준비운동과 정리운동, 1분간 진행하는 가벼운 유산소 운동을 제외하면 메인 운동은 하루 한 동작만을 제안한다. 하루에 하나씩, 총 30 동작을 마스터하고 나면 타이트한 티셔츠에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를 입고 당당하게 활보할 수 있을 만큼 섹시하고 아름다운 복부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체육교육학을 전공했고 보디빌더 선수로 활동 중인 전문 트레이너 저자, 다수의 건강 관련 브랜드 모델로 활동했고, 보디빌딩 수상 경력 또한 화려한, 톱 보디빌더인 모델이 함께 만든 책인 만큼, 다른 부위보다 ‘하체 먼저 빼셔야 하는’ 여자들의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줄 수 있다.
두껍고 비싼 몸짱 흉내 내기 책은 가라!
원하는 부위 별로 선별해서 시작하는 실속 만점 다이어트 바이블
다이어트 책은 넘쳐난다. 더 이상 새로운 책이 나오지 않아도 될 만큼 종류도 방법도 가지각색이다. 하지만 독자들에게서 아쉬운 점을 들을 수 있었다. 다이어트 책마다 비슷하게 들어가는 장황한 이론들, 거의 해먹지 않게 되는 뻔한 다이어트 레시피, 두께에 비해 내실은 뛰어나지 못한 운동법 때문에 처음 며칠간만 열심히 따라하다가 책을 덮어버리고 만다는 것. 그래서 이 책은 많은 틀을 깼다. 80페이지에 큼직한 사이즈로, 처음부터 끝까지 불편함 없이 쉽게 페이지를 넘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렇게 군더더기 없이 엑기스만 농축해 넣었을 뿐 아니라 책값 또한 확 깎았다. 택시 한 번 타면 15분 만에 지갑 속에서 사라지는 푼돈으로 한 달 동안 개인 헬스 트레이너를 집으로 부를 수 있는 것이다. 센세이션이고 혁명이다, 이 책은!
건강과도 직결되는 ‘뱃살 고민 타파 프로젝트’
체육교육학 전공의 프로 트레이너가 아찔한 복부로 새로 태어나게 한다!
뜀박질을 할 때 가슴은 평온한데 어째 뱃살만 열심히 출렁인다? 당신은 이 책을 봐야 한다. 공중목욕탕에서 옆에 앉은 아주머니가 친근하게 말을 건다. ‘새댁~ 나 등 좀 밀어줘~ 애기는 친정엄마한테 맡기고 나왔나봐?’ 그런데 당신은 싱글이다. 하, 좌절하지 말고 이 책의 1일차 운동을 당장 실시한다. 끼니를 걸렀는데 지나가던 지인이 말을 건다. ‘식사 하고 오시나 봐요. 맛있게 드셨어요?’ 눈물은 꾹 참고 이 책의 유산소 운동 횟수를 늘려 폭풍 운동을 한다.
비수처럼 가슴을 푹푹 찌르는 일이 다반사인 ‘복부 비만인’의 일상에 『뱃살부터 빼셔야겠습니다』가 찾아오면 매일 매일이 드라마가 될 지도 모른다.
이 책에서 소개하는 운동은 그리 어렵지 않다. 과연 이 동작만 하면 살이 빠질까? 싶은 의문이 들 수도 있다. 게다가 동작의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기 위해 운동 전후로 실행하는 스트레칭과 단 1분만 투자하면 되는 유산소 운동을 제외하면 메인 운동은 하루 한 동작뿐이다. 하루 1가지씩 총 30개의 동작을 마스터하고 나면 뱃살 다이어트는 끝. 하루 15분의 간단한 운동이 한 달 뒤 숨어 있던 S라인을 찾아주고, 어떤 옷을 입어도 자신감이 넘치게 만들어준다니 놀랍지 않은가?
상체 · 하체 · 복부, 부위별로 관리하자
이 책의 다른 시리즈에도 주목!
이 책의 저자는 체육교육학을 전공한 전문 트레이너로 오랜 기간 활동하며 수많은 여성들을 만났다. 그리고 몸 전체적으로 체지방이 많아서 전체 관리를 원하는 경우보다 상체, 복부, 하체 등 오랫동안 콤플렉스였던 부위를 우선적으로 빼고 싶어 하는 여자들이 더 많다는 것을 알았다. 저자인 최성우 트레이너는 마치 조각을 하듯 어디는 깎고, 어디는 붙이면서 내가 원하는 부위만 살을 빼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한다. 하지만 특정 부위의 운동을 집중적으로 해 근육과 피부 조직에 탄력과 근육을 더하면 같은 질량이라도 부피를 줄여서 훨씬 슬림해 보이는 것이 부분 운동의 핵심이라고 말이다. 고민 부위의 근육량을 늘린 뒤, 이 책에서 소개하는 유산소 운동을 통해 전체적인 체지방을 감량하면 라인이 아름다운, 비율이 잘 맞고 슬림한 몸매를 누구나 가질 수 있다는 그의 말에 힘을 얻으며 즐거운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해보자. 이 책의 다른 시리즈인 『상체부터 빼셔야겠습니다』나 『하체부터 빼셔야겠습니다』에도 상체와 하체 다이어트에 아주 효과적인 30일 부분 운동법이 있으니 고민되는 부위가 있다면 관심을 가져도 좋다.
Copyright © 의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