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외제약 스킨필 |
스킨필은 인체 구성성분 중 하나인 히알루론산을 젤 상태로 주사기에 담아 주름∙여드름 흉터∙얼굴 윤곽 등을 개선하는 '쁘띠성형(주사 등 간단한 방식으로 시술하는 성형술)'에 편리하게 사용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이탈리아 프로모이탈리아사가 독자 기술로 개발한 것으로 유럽 CE인증을 획득하고 미국을 비롯한 세계 6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탈리아에서 진행된 임상시험 결과, <스킨필>은 개선 효과, 지속성, 안전성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효과를 나타냈다.
특히 점도가 뛰어나 시술 부위에 높은 볼륨감을 형성해 주며, 1회 시술로 9개월 이상 효과가 지속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 주사기 형태로 된 일체형 제품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주입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중외신약 관계자는 “기존 40~50대 중심으로 이뤄졌던 시술이 최근 20~30대까지 확대되면서 피부성형 시장은 지속적인 증가세에 있다. 피부과, 성형외과 등에 집중적 마케팅을 펼쳐 400억원 규모의 필러 시장에서 3년 내 100억원의 매출을 올릴 계획이다”고 밝혔다.
※ 필러(Filler): 주름, 함몰된 부위, 여드름 흉터, 얼굴윤곽 등을 개선 또는 교정하기 위해 피부나 피하지방층에 주입하여주는 물질. 수술 없이 간단히 주입이 가능해 최근 미용 시술로 많이 쓰이고 있다.
Copyright © 의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