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홍주 상계백병원장 ▲ 조용균 상계부원장      ▲ 박상근 의료원장       ▲ 은충기 부산의료원장
인제대학교 백병원은 오는 9월 1일자로 인제대학교 백중앙의료원장에 박상근 교수(상계백병원 신경외과), 부산지역 의료원장에 은충기 교수(해운대백병원 영상의학과), 상계백병원 원장에 김홍주(외과) 교수, 부원장 겸 진료부장에 조용균(산부인과) 교수 등을 각각 임명했다.
 
박상근 백중앙의료원장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신경외과 전문의, 연세의대 신경외과 조교수, 미국 미네소타의대 신경외과 연구강사, 상계백병원 신경외과 교수, 상계백병원 부원장, 원장, 대한뇌종양학회 회장, 대한신경외과학회 상임이사, 대한신경외과학회 서울경인지회 부회장, 대한의학레이저학회 이사장, 백중앙의료원 의료원장(대외협력담당) 등을 역임했다.
 
신임 은충기 부산지역 백중앙의료원 의료원장 겸 해운대백병원 의료원장은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졸업하고, 영상의학과 전문의, 서울백병원 영상의학과, 경희대병원 영상의학과, 부산백병원 영상의학과 교수, 인제대학교 대학원장 등을 역임했다. 
 
상계백병원 신임 원장으로 발령난 김홍주 교수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상계백병원 외과에 근무하며 UCLA Medical Center 연수와 Long Island Schneider Children’s Hospital 연수를 다녀왔다. 최근까지는 상계백병원 부원장으로 재직했다.
 
조용균 신임 부원장은 한양대학교 의과대학를 졸업하고 상계백병원 산부인과 교수, 산부인과 과장 및 교육수련부장을 지냈으며, 최근까지 상계백병원 기획실장으로 근무해 왔다.

또한 현재 해운대백병원 부원장 겸 진료부장인 오상훈(외과) 교수를 중증외상전문센터소장에 겸보 발령했다.

Copyright © 의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