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애폴리스 치아 응급 대책- 치아에 대한 응급 치료를 한다는 것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다르다. 그렇지만, 치아 응급 치료에 대비함으로써, 치아를 구할 수도 있고 버릴 수도 있는 차이점이 있다. 만약 치아가 박테리아 감염과 관련이 되었을 때, 이것은 삶을 위협하는 상황을 가져올 것이다.

여기에 두 가지의 치아 응급 치료 상황이 생길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알려준다.

치아가 떨어져 나갔을 때
이것은 스포츠를 하면서 입게 되는 일반적인 부상이다. 첫째, 당신의 응급처치를 해 줄 치과 의사를 불러야 한다. 당신이 30분 내에 치과 의사를 만나보는 것이 중요하다. 다쳤을 때 당신은 항상 치아의 뿌리가 아닌 치관을 만져야 한다. 그리고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자 물로 입 안을 헹궈야 한다. 만약 가능하다면, 다친 사람의 입 속의 뺨과 잇몸 사이에 있는 치아를 보존해야 한다. 만약 30분 내로 치과 의사를 만나보지 못한다면, 치과 의사를 만날 때까지 부드럽고 강하게 치아 구멍 속에 있는 이를 대신해 다른 것으로 교체해야 한다.

치통으로 당신이 고통받고 있을 때

치통은 어느 다른 육체적인 외상보다 이에 더 위험할 수 있다. 치통을 느낄 때 따뜻한 물로 입 안을 헹구고 붓는 것을 감소시키고자 20분 동안 당신의 볼에 차가운 압박 붕대 같은 것을 올려놓아라. 그다음 미지근한 따뜻한 열을 사용해 20분 동안 볼을 따뜻하게 하고 그다음 또다시 차가운 압박 붕대를 볼에 올려 놓자.

잇몸에 해를 주는 모든 종류의 진통제를 바르지 말아야 한다. 진통제는 잇몸에 화상을 주고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킨다. 치통이 박테리아 감염 때문에 생긴 것이라면 이것은 우리 생명에 가장 큰 위험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를 치료하지 않는다면, 박테리아는 우리 생명을 빼앗아 갈 수도 있다.

Copyright © 의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