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stle HealthCare Nutrition사는 연방무역위원회(Federal Trade Commission)가 제기한 항의에 대응해, 아동 식품 음표 Boost Kid Esstentials의 허위 광고를 삭제키로 합의했다.
연방무역위원회(FTC)는 어린이들의 상기도(上氣道) 부위 감염을 막는데 도움이 되고 면역 체계를 증가시켜 감기와 몸살을 막아 몸을 보호해 준다고 주장한 네슬레사의 아동 영양 음료수에 대한 신문, 잡지, 텔레비전 광고를 고소했다.
연방무역위원회(FTC)의 소비자 보호국 국장 David Vladeck은 "생균제가 포함된 제품이 아이들이 아프거나 또는 학교에 결석하지 않도록 막는다는 네슬레사의 주장에 대해 철저한 검토가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부모들은 아이들을 위해 올바른 일을 하고 싶어 한다. 그리고 연방무역위원회(FTC)는 광고들을 감시해 부모가 올바른 일을 할 수 있도록 돕고 기만적인 광고를 그만두게 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네슬레사는 13세까지의 아동이 아파서 결석하고 극심한 설사 기간을 줄여준다는 Boost Kid Esstentials 상품의 광고를 삭제하기로 합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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