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최근 스포츠 마케팅 붐이 모든 업계에 유행이다. 특히 월드컵기간이 다가오면서 기업들의 경쟁은 치열해져가고 있다.
홍삼업계도 월드컵 바람이 불고 있다.
농협중앙회 계열사인 NH한삼인은 6월 17일까지 가족제품(여성용, 남성용, 청소년용, 어린이용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올더레즈(붉은 악마 공식 월드컵 응원복-제작사 ‘패션그룹형지’) 유니폼을 선착순 4천명에게 증정하고 있다.
응원복은 남성용, 여성용, 아동용으로 구분되어 지급된다.
NH한삼인 관계자는“NH한삼인은 순수민족자본의 기업으로써 단합된 대한민국을 위해 열심히 응원할 것이다.”또한 “전국 한삼인 판매장에서는 태극전사의 응원을 위해 올더레즈 응원복을 입고 고객들을 맞이하도록 하겠다.”며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Copyright © 의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