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교육 사이트 ‘타오러브’가 개설 1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을 실시해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 방문자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타오러브는 올바른 성 교육을 통해 밝고 건전한 성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국내 최초 성인 대상 성교육 사이트이다. 이번 개편을 통해 타오러브는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성교육을 할 수 있도록 동영상 강의를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마고아난드, 만탁치아, 제임스맥닐 등 국내외 성 전문가의 다양한 강의 뿐 아니라 장기 마사지 등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웰빙강의도 신설하여 성과 건강을 포괄적으로 다루고 있다. 또한 발기부전, 조루, 지루, 불감증 등 성 문제 해결법, 애무·체위법 등 실전적인 성에 대한 자료를 보강하여 회원들의 성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타오러브를 운영하고 있는 이여명 회장(한국타오월드협회) “인터넷 상에 떠도는 자극적이고 원색적인 음란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잘못된 성 인식을 가지고 있다. 타오러브는 살리는 성을 통한 몸 마음 영혼의 완전한 치유를 목표로 대한민국 성인들의 올바른 성인식을 위해 힘쓸 것이다.” 고 밝혔다 .
타오러브는 개편을 맞이하여 물품 할인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taolov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의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