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기존의 한살림 조합원을 비롯해 서울 등 수도권 등지에 거주하는 일반 시민들에게도 무료로 개방되며, 그동안 한살림 조합원들에게만 전해져 왔던 건강한 먹을거리와 친환경 육아법에 관한 다양한 정보 습득과 실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18, 19일 양일간 진행되는 ‘한살림 대중 강좌’에서는 ‘밥상 위에 아이의 미래가 있다’, ‘초보맘을 위한 건강한 육아법’, ‘내 아이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 ’모유수유 성공법‘’을 주제로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임산부들의 눈높이에 맞춘 강의를 진행한다. 외 3일간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친환경 모기퇴치제 만들기’, ‘튼살 완화 아로마테라피 오일 만들기’, ‘우리 아이 첫간식 고르기’ 등 체험과 시연 위주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모든 한살림 강좌와 체험 행사는 맘스페어 박람회 참관자 모두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개방되며, 6월 16일까지 사전에 참가를 신청한 분에게는 한살림 친환경 오이나 브로콜리(생산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를 현장에서 선물로 증정한다.
사전 접수자는 접수한 이메일로 ‘맘스페어’의 초대권을 받아 해당일에 입장하면 되며, 행사는 맘스페어 전시장 내에 위치한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문의 : http://blog.naver.com/savethetable)
Copyright © 의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