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이나 모공, 흉터나 잡티 등의 치료를 위해서 피부과를 찾은 사람들은 레이저를 이용한 피부 시술을 한번쯤은 들어 보거나 받아 보았을 것입니다. 이러한 레이저는 대부분 열에너지를 이용한 고출력 레이저로 피부 조직에 상처를 내고 재생을 시킨다던지 세포조직 면을 태우는 등의 시술을 통해 피부를 치료 합니다. 그래서 반드시 전문가의 시술이 필요로 합니다.

이러한 시술을 받으러 갔던 김OO양은 얼마 전 신기한 것을 보게 됩니다. 지루한 대기시간에 TV를 보고 있는데 다른 사람들은 무엇인가를 가지고 얼굴에 대고 있습니다. 궁금해서 물어보니 셀프 레이저 서비스라고 합니다. 레이저를 셀프로? 궁금한 김양은 더 자세히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셀라럭스(sellalux) 레이저, 즉 위에 김OO양이 보았던 저출력 개인용 레이저는 지금까지의 레이저와는 다르게 열에너지가 아닌 광 에너지를 이용해서 비 파괴적, 비 침습적 시술로 안전하고 부작용이 없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줍니다. 물론 열에너지 레이저 장비가 필요한 흉터나 모공 등은 힘들겠지만 레이저 치료 후 통증과 부종을 약하게 하고 여러 기능을 통해서 다양하게 활용 되고 있습니다.

셀라럭스는 피부과나 성형외과, 치과나 한의원 등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광 에너지를 이용해서 피부톤 개선 및 탄력, 노화, 발모 및 혈액 순환 등 다양한 부분의 효과가 있으며, 신체 어느 부위 등 자연스럽게 치료가 가능합니다.

셀라럭스(sellalux)는 대기 시간이 길게 느껴지는 환자에게 처음에는 호기심으로 다가 가지만,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환자들에게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병원의 서비스 및 브랜드 품질을 올리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각종 다른 시술과 연계하여 시너지 효과를 낼 수 도 있을 것 같아 많은 기대가 됩니다. (끝)

출처 : 피부미용 성공사카페

Copyright © 의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