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가 꾸며가는 가상 결혼생활을 담은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출연 커플마다 ‘아담 커플’, ‘용서 커플’ 등의 애칭이 붙는가 하면 커플 교체시기에는 해당 연예인이 인기 검색어로 뜨기도 한다.

현재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고 있는 커플은 세 커플. 특히, 각기 다른 캐릭터로 에피소드를 이끌어 가는 남자 출연자들은 매회마다 재미를 더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 철부지 터프가이형 이선호

13일을 끝으로 우결과는 이별하는 이선호-황우슬혜 커플은 선정성 논란이 있기도 했지만 30대 커플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보여줬다는 평을 받기도 했다. 이선호는 여성이 끌릴법한 남자의 매력이 다분하면서도 가끔씩 철없는 행동을 하기도 하는 캐릭터로 실제 외모도 남성성이 강한 얼굴이다. 나비성형외과 문형진 원장은 “대체로 남자의 얼굴에서 굵직한 이목구비와 광대는 남성적인 선을 나타낸다”며 “특히, 코는 남자의 얼굴에서 자신감을 나타내는 부위로 곧게 뻗은 코는 얼굴에서 자신감과 더불어 남성미를 부여한다”고 말했다. 여기에 이선호의 보조개는 남자다우면서도 귀여운 인상 또한 준다.

◆ 훈남 캐릭터 굳히기 정용화

소녀시대 서현과 짝을 이룬 정용화는 세련된 매너와 특유의 붙임성으로 훈남 캐릭터로 떠올랐다. 정용화는 앞서 출연한 ‘미남이시네요’에서 수건남이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상대방 여성에게 따뜻한 훈남형 이미지와 어울린다. 여기에 정용화의 훈남형 캐릭터는 외모와도 잘 맞아 떨어진다는 평이다. 정용화의 가는 얼굴선, 하얀 피부, 살짝 내려가서 둥글게 보이는 눈매가 여성성이 강한 다정다감한 이미지를 주지만 크면서 반듯하게 뻗은 코는 남자로서도 충분한 매력을 주는 마스크이다.

◆ 연하남 스타일 조권

연상의 부인인 가인을 능청스럽게 ‘여보’라고 부르는 조권은 전형적인 연하남 스타일의 남자이다. 조권은 가는 얼굴선, 우윳빛깔 피부 그리고 특유의 미성으로 소년의 이미지를 다분히 가지고 있는 얼굴. 조권의 소년형 이미지는 남성 얼굴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코’에서도 나타난다. 조권의 코는 정용화같이 직선으로 뻗은 코보다는 여자코처럼 콧대에서 콧등까지 콧대까지 매끄럽게 빠진 케이스이다. 문형진 원장은 “대체로 조권, 이준기 같은 눈매가 길면서 얇음과 동시에 얼굴선이 가는 남자들은 코도 여성의 코처럼 콧대에서 코끝을 매끈하게 이어주는 것이 더 어울린다”고 말했다. 또한, “코는 크기와 모양에 따라 얼굴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지배하는 중요한 부위로서 매부리코나 휜 콧등을 바르게 펴주기만 해도 얼굴에서 이미지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 ‘우리 결혼했어요’ 남자 출연자, 이선호, 정용화, 조권(위부터)

Copyright © 의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