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의사협회 의료정책연구소가 연구직을 채용을 공고했다.
모집분야는 일본보건의료 그리고 보건의료조사연구이다. 일본보건의료 분야 상세내용은 다음과 같다. 지원 자격은 직무 관련 석사 이상이고 일본어 능통자이고, 직무 내용은 일본 보건의료 관련 연구이고, 우대 사항은 일본 보건의료 관련연구 수행경험이 있는 자이다. 보건의료 조사연구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지원자격은 직무 관련 석사 이상이고 빅데이터 등 통계처리 능통자이고, 직무 내용은 국내외 통계분석이고, 우대사항은 빅테이터 등 통계 분석처리 관리 경험자이다.
공통 응시자격은 첫째 연구소 운영규정 제12조의 결격 사유가 없는 자이고 둘째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셋째 병역의무대상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넷째는 타 기관에서 부정한 방법으로 채용된 사실이 없는 자이다.
원서 접수 기간은 10월 6일부터 11월 5일까지이고, 이메일을 통하여 접수받는다. 제출서류는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개인 정보제공 동의서,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전대학(대학원 졸업자의 경우 대학 포함) 성적증명서 1부,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소지자 일 경우 사본, 외국어 성적증명서(소지자에 한함), 연구실적 자료(연구보고서 요약본, 학술지 게재 사항 등)이다.
1차 전형은 서류심사이고 합격자 개별통보 되고, 2차 전형은 면접전형이고 역시 합격자 개별통보 된다.
연구소 측은 임용 후 처음 3개월은 수습기간이고 이후 계약직으로 임용되고, 약종료 이후 평가 절차를 통해 무기계약직으로 전환된다고 밝혔다.
Copyright © 의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