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로 환자 감소와 급격한 매출 하락으로 병원들이 몸살을 앓고 있는 가운데 병원들의 고충을 파악하고 함께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해 대한병원협의회(이하 병협)가 발벗고 나섰다.
병협은 지난 8일부터 홈페이지 내 '코로나19 관련 회원병원 고충 민원센터'를 구축해 운영에 들어갔다. 고충 민원센터는 회원협력국(02-705-9230)에서 운영하고, 회원 병원인 경우 온라인 등록이 가능하다.
접수되는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사무국 내 해당 부서에서 14일 이내 처리를 원칙으로 하되, 필요하면 사안에 따라 처리기한은 연장될 수도 있다.
고충 민원 등록은 병원협회 홈페이지(www.kha.or.kr)에 회원 병원 로그인 접속 후 초기화면 좌측상단의 '회원 전용공간'-'코로나 관련 고충 민원센터'로 연결해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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