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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oto : ⓒ병협 제공)
▲코로나19 사태로 환자 감소와 급격한 매출 하락으로 병원들이 몸살을 앓고 있는 가운데 병원들의 고충을 파악하고 함께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해 대한병원협의회(이하 병협)가 발벗고 나섰다.

코로나19 사태로 환자 감소와 급격한 매출 하락으로 병원들이 몸살을 앓고 있는 가운데 병원들의 고충을 파악하고 함께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해 대한병원협의회(이하 병협)가 발벗고 나섰다.

병협은 지난 8일부터 홈페이지 내 '코로나19 관련 회원병원 고충 민원센터'를 구축해 운영에 들어갔다. 고충 민원센터는 회원협력국(02-705-9230)에서 운영하고, 회원 병원인 경우 온라인 등록이 가능하다.

접수되는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사무국 내 해당 부서에서 14일 이내 처리를 원칙으로 하되, 필요하면 사안에 따라 처리기한은 연장될 수도 있다.

고충 민원 등록은 병원협회 홈페이지(www.kha.or.kr)에 회원 병원 로그인 접속 후 초기화면 좌측상단의 '회원 전용공간'-'코로나 관련 고충 민원센터'로 연결해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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